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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교육 효과성 및 정책 연구 개발 개시 (2014~2015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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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교육혁신연구센터 설립(2014)
- 학부생 학습경험 및 교육만족도 조사 실시(2014)
- 인재상 및 핵심역량 선정(2014)
- 핵심역량 진단도구 개발(2015)
- 기업인사담당자, 학부모, 졸업생 대상 조사 실시(2015)
- NASEL, K-NSSE 등 전국규모 학습경험 조사 참여(2015)
- 비교과 프로그램 인증모델 개발(2015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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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교육 효과성 및 정책 연구 개발 확대 (2016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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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교육성과관리센터로 명칭 변경(2016)
- 대학교육혁신원으로 통합(2016)
- 교육성과관리센터 운영 규정 수립(2016)
- 전공교육과정 평가인증제 설계(2016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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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교육성과관리 체계 확립과 정착 (2017~202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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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역량기반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강의계획/강의평가 개선(2017)
- 융합모듈클러스터 교육과정 개발평가 시행(2017)
- 재학생 교육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대응계획 수합/이행완료 여부 점검(2017)
- 학사경고조기경보시스템 구축 및 운영(2018)
- 융합-모듈클러스터 교육과정 운영평가 시행(2018~2020)
- 역량기반 교양 교육과정 인증평가 지표 개발(2019)
- 핵심역량 수준별 교양교육 로드맵 개발(2019)
- 전공능력 기반 전공교육과정 평가인증 지표 개발(2019)
- 산업연계 모듈형 교육과정 개발 프로젝트 착수(2019)
- 교육과정 개편주기에 따른 교육과정(전공/교양) 인증평가제 운영(2020)
- 신입생 온라인 진단평가 및 연계 교과목 개발(202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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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교육성과관리 환류체계 강화 및 사회수요기반 교육과정 개발 (2021~202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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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융합모듈클러스터 교육과정 성과평가 시행(2021, 2022)
- 산업연계 모듈형 교육과정 운영(2021~2022)
- 인공지능(AI) 온라인 모듈형 교육과정 개발(2021)
- 신입생 기초학업 온라인 진단평가 및 연계 교과목 운영(2021~2022)
- 강의개선보고서(CQI) 시스템 개발 및 운영(2021~2022)
- 전공 교육과정 수시평가 및 개선사항 실행 점검(환류시행)(2022)
- 전공역량사전(Dictionary) 시스템 개발(2022)
- 혁신 인재상 핵심역량 진단도구 추가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(2022)
- 인공지능(AI) 온라인 모듈형 교육과정 운영(2022)
- 신기술(ESG, 미래자동차) 분야 모듈형 교육과정 개발(2022)
- 유망 학문분야 발굴 프로세스 및 이관유형 설계 연구(2022)